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요리

초간단 일본식 마제소바 비빔라멘 비빔면 만들기

반응형
SMALL

재료

  • 돼지고기
  • 라면
  • 부추
  • 대파
  • 다진 마늘
  • 계란
  • 간장

냉동실에 있는 다진 돼지고기를 꺼내 줍니다

 

2인분을 만들거라 위에 있는 고기를 전부 사용하였습니다

 

식용유를 충분히 두르고 고기를 익혀줍니다

 

얼어있는 고기로 바로 익히느라 중간 불로 녹여가면서 익혔네요

 

 

라면은 선물 받은 "소양면"을 사용하였습니다. "신라면"과 맛이 비슷해요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라면 스프와 간장 1스푼 넣어줍니다.

 

2개를 다 넣는 건 짤 거 같아서 1.5개를 넣어줬네요(먹어보니 이것도 살짝 짰습니다)

맛있게 익은 고기

다음으로 부추, 대파, 김을 차례대로 썰어줍니다

 

라면 면을 익혀주고 차가운 물로 헹궈줍니다

 

아까 고기를 익히고 남은 기름과 추가로 식용유를 더 두르고 다진 마늘을 익혀줍니다

 

2인분이라 부족할 거 같아서 마늘 2덩어리를 익혀줬네요

마늘이 익었으면 아까 익힌 면을 같이 볶아줍니다

면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면 위에 아까 준비한 재료들을 차례대로 올려줍니다 

마지막으로 가운데에 계란 노른자를 올려주면 완성~

아까 라면스프 1.5개를 넣어서 살짝 짰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 먹고 나서 부족하면 밥도 같이 비벼 드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