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놀거리

현실 카트라이더 후기 전주 시내 실내카트장 러쉬 방문했습니다.

반응형
SMALL

전주 객사를 돌아다니다 보면 
실내카트장이라고 있는걸 보고 지나가기만했는데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색다른 체험을 하고싶어
한번 체험을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객사 CGV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실내카트장입니다
 

먼저 실내카트장 입구로 들어가서보니
어떤 가족 한팀이 카트를 이용중이라
카트타는걸 구경하면서 주위를 둘러보았습니다.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한쪽편에는 추억의 짱깽뽀가 
 
무려 4대나 다양한 종류로 있습니다. 
 

그 옆에는 추억의 보글보글 게임과
퍼즐보글이 있네요..
저 게임들 많이 했었죠..ㅎㅎ
 

그 옆에는 코인노래방까지 !!
카트를 기다리는 동안도 전혀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게임기 뿐만아니라 다양한 보드게임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한쪽편에 있던 주행중 안전수칙입니다.
잘 숙지하시고 안전에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
 

 


앞에 팀이 끝나고
드디어 저희 가족도 2대를 빌려 카트를 탔습니다.
 
저희 아이 한명은 7살이라 혼자 탈수 있지만
둘째가 5살이라 보호자랑 같이 타야되서 
총 2대를 빌려 타서 처음엔 제가 한참타고
타다가 와이프랑 터치를하고 한참을 재밌게 논거 같습니다 ㅎㅎ
 
처음 10분은 만원~만2천원 이었고 (제기억에 작은사이즈 1만, 큰사이즈 1.2만 이었던거 같네요)
추가 요금은 2천원 정도로 연장가격이 오히려 저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째가 더 타고싶다고 해서 한대만 연장했고
추억의 짱꺠뽀..를 몇판 하려고 시작했는데
저기서 이기면 나오는게 메달이 아니고 진짜 현금 동전이 나오는 거였습니다..
눈이 뒤집혀져 계속해서 한탕을 노렸지만..
결국 2천원정도 다 날리고서야 일어났네요..ㅎㅎ(도박은 위험합니다.)
 
아~~ 좋았던건 뒤에 게임기는 전~부 100원에 게임기도 이용가능합니다!
요즘 오락실가면 200~500원이던데 저렴하게 오래 놀 수 있게 생각하신거 같네요
 
오랜만에 추억도 쌓고 재미있는 이색 체험을 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