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세종 돈까스 맛집 이창분 왕 돈까스 방문후기

반응형
SMALL

집 근처에 새로생긴지 얼마 안된 돈까스집이 있길래 바로 방문하였습니다!

 

방문한 곳은 바로

이창분 돈까스 

입니다!

위치한 돈까스집은 세종 청사 근처긴한데 조금 외곽진 곳에 있어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동네라 주변이 조금 한산합니다

덕분에 넓은 주차공간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들어가는 입구쪽입니다.

독특한 점은 요즘 로봇서빙이 서서히 많이 생겨나고 있던데

이창분왕돈까스점에도 로봇이 서빙한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완전 좋아하는게 눈에보이네요 ㅎㅎ

 

매장 전체적인 테이블 배치입니다

테이블 수가 꽤나 많아보이는 크기네요

 

저기 뒤쪽에는 손님들이 많아지면 열어놓고 일단 반만 운영하는거 같습니다.

 

테이블만다 태블릿같은 화면으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곳 매장은 최대한 비대면으로 운영하려고 초기 투자를 많이한듯 보입니다.

 

요건 매장 입구쪽에 메뉴판이 있길래 

전체적인 메뉴 확인을 위한 사진 한컷!

메뉴가 더 많은데 다 안찍은거 같습니다 ;;

 

물은 셀프이고 

 

왼쪽에보시면 호일이있는데 포장도 셀프인거 같습니다 :)

 

드디어 저희가 시킨 메뉴가 도착했습니다

아이들은 신나서 미리 마중나왔네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3가지입니다

왕 돈까스 

 

볶음우동(중간맛)

 

우동

 

볶음우동입니다 

엄청 큰 쟁반그릇에 볶음우동이 풍성하게 올라가있고

아삭한 해말과 양배추로 곁들여 있어 맛의 식감을 더해줍니다

중간맛이어도 어느정도 매콤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덜매웠습니다

 

아이들이 먹었던 정통우동

유부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

 

메인메뉴 왕돈까스!

크기가 거대해 다먹으면 엄청 배부릅니다!

싸가시려면 셀프포장해가세요 :)

 

요건 나갈때 눈에보였던 서빙로봇 zone 운영안내입니다

 

밥 맛있게 다먹고 나오면서 한컷!

밤에 찍으니 매장이 더 예뻐보이네요 ㅎㅎ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돈까스와 파스타집

근처에 오실일 있거나 주변에 사시는분들은

한번쯤 방문하셔서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