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놀거리

말과 숲으로 둘러싸인 카페 말로 이용후기

반응형
SMALL

좋은 날씨에 제주도로 도착해서

어디를 찍어도 사진이 정말 예쁘게 찍히니 신기했네요

 

처음으로 도착한 곳은 

카페"말로"에 도착했습니다.

 

카페에 도착해서 넓게 펼쳐진 잔디마당이 이뻐서 찍어줬습니다 

 

입구가 이쪽인가 보네요 :)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테이블은 야외와 내부

다양한 컨셉의 자리들이 있네요

 

메뉴판입니다

 

일반적인 음료와

제주도에 왔으니 한라봉에이드를 시켰습니다!

 

계산대 옆쪽에보니 기념품들도 팔고 있네요

 

초코라떼 , 한라봉에이드, 아이음료수가 나왔습니다

 

음료를 후딱 마시고 말먹이체험을 하러 나왔습니다

산책로를 따라가보니 상당히 넓네요 :)

 

처음으로 마주한 곳은 연못이었습니다

연못에 맞춘 배 모형의 조형물이 잘 어울리네요

 

아이들은 이미 처음에 나온 말한테 먹이를 다 줬다고 합니다 :)

 

산책로를 따라 더 가다 보니 딱 봐도 늠름한 말도 있더라고요

 

안쪽으로 더 들어가 보니 양들과 포니테일이 있었습니다

앞쪽에서 이미 먹이를 다 줘서 얘네들한테는 못줬네요

 

산책로를 돌아오면서 

아까 그 늠름한 말이 먹이를 받고 싶어 따라옵니다 

먹이는 못줬지만

 

아이들은 무서워하지도 않고 바로 옆에서 찰칵~

 

카페 체험을 마치고 나오면 서보니

귀여운 말 인형이 일렬로 서있네요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