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놀거리

대전 에그박사 뮤지컬 방문후기!

반응형
SMALL

24.6.29일 토요일 오후 2시 

에그박사 뮤지컬을 보러 

"대전 평송 청소년문화센터 대극장"에 방문했습니다

 

예상 도착시간이 30분정도 걸려서 50분 전에 출발했는데

도착할 때쯤 엄청 막혀서.. 약 5분 정도 늦었네요 :)

 

 

늦었다 얼른 들어갑시다

 

 

저희는 티켓이 2층밖에 없어서

2층에서 관람을 했는데.. 어른들이야 그냥 보면 되지만

아이들은 난간이 조금 거슬렸을거같네요 ㅠㅠ

 

 

드디어 등장한 에그박사와 아이들..? (웅박사 양박사)

 

저는 에그박사 안봐서 잘 몰라요..

 

 

다양한 음양효과와 뮤지컬과 스토리가 어우러져 

아이가 많이 좋아했습니다!

 

 

끝나고 포토타임을 가졌는데

1층은 전부 다 직접 인사를 해주신 거 같은데

 

2층은 멀리서 손인사만..ㅠㅠ 조금 아쉬웠습니다

 

 

마무리하는 에그박사와 곤충들..ㅎㅎ

 

 

나와서 들어갈 때 보기만 한 굿들 즐이 있어서

줄 서서 간신히 샀습니다 에그박사, 에몽이 2개 전부 질렀습니다

생각보다 굿즈가 비싸네요 ㅎㅎ..

그래도 알아보니 뮤지컬 관람 고객만 구입할 수 있었던 거 같네요

 

 

인형과 키링 사고 포토타임~

 

즐거운 뮤지컬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